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2020 대학U리그" 대구대학교 8Round 홈경기

안동과학대학교, “2020 대학U리그” 8Round 대구대학교 홈 경기

 

2020 대학U리그가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늦은 2020107일부터 시작되어, 20201120일 종료하게 됩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는 2020년 대학 U리그 9권역에 편성되어 있으며, 9권역 1위와 왕중왕전 진출을 목표로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20201117() 8Round 안동과학대학교 vs 대구대학교 마지막 홈경기 경기 시작하겠습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선발 라인업

FW 김현수, 강민승, 김재찬

MF 박재현, 윤주훈, 정도협, 김진성

DF 이우진, 김현서, 김윤오

GK 김동욱

 

2020 U리그 안동과학대학교는 대구대학교와 마직막 홈경기 8Round 경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날 오후3시에 시작된 경기는 약하게 빗줄기가 내린 후 진행되었는데 안동과학대학교는 9권역 1위를 확정짓기 위해 초반부터 거세게 대구대학교를 압박하였다. 하지만 번번히 대구대학교의 수비와 골키퍼의 선방에 막혀 공격의 실마리를 풀지 못했다. 그러자 대구대학교는 역습을 통해 전반 32분 대구대학교 신동건 선수의 슛팅이 수비수 맞고 굴절되면서 한골을 내주었다. 한골을 내준 후 안동과학대학교 대구대학교를 계속해서 밀어 붙였지만 득점하지 못하고 전반전을 마무리 했다. 후반 안동과학대학교는 전열을 가다듬고 다시금 공격에 박차를 가했다. 계속해서 활발한 공격으로 대구대학교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대구대학교 박하민 골키퍼의 선방에 득점을 올리지 못하였다. 다시한번 대구대학교 선상훈의 슛팅이 그대로 안동과학대학교의 골네트를 흔들며 0-2으로 대구대학교가 앞서갔다. 안동과학대학교는 이후 계속해서 라인을 끌어올리며 상대의 반칙으로 얻어낸 패널티킥을 강민승이 가볍게 득점으로 연결시키고, 후반90분 다시한번 문전에서 헤딩으로 대구대학교의 골문을 열었지만 경기는 이대로 마무리되며 대구대학교의 2-3 승리로 경기가 종료되었다.

 

아쉽게 마지막 홈경기에서 패해지만 2020 U리그 8Round 종료 611패로 9권역에서 3장이 걸린 왕중왕전 티켓을 확보하며, 남은 1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는 7년연속 왕중왕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안동과학대학교는 오는 20일 대구강변축장에서 대구수성대와의 원정경기를 끝으로 2020 대학 U리그 경기를 종료하게 된다.

 

안동과학대학교의 20일 대구수성대와의 마지막 경기 유종의 미를 거두고, 왕중왕전에서 선전 하기를 응원합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7년연속 왕중왕전 진출을 축하합니다.!!!

 

- 코로나 19 우리가 함께하면 극복 할 수 있습니다. -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2020 대학U리그" 대구예술대 홈경기 3:0 승리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부 혼합복식 우승, 여자복식 우승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