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게시물 내용
2020학년도 안동과학대학교 불용자산(전산장비) 매각 입찰

공고 제2020-010호



불용물품(전산장비) 매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건명

안동과학대학교 불용물품(전산장비) 매각 입찰

품명규격사양

붙임내역 참조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납부일시

2020. 4. 20.() 14:00

입 찰 방 법

일반경쟁입찰(최고가낙찰제)

입찰서 제출처

안동과학대학교 본관 1층 기획행정처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2020. 4. 20.() 14:30

안동과학대학교 실내·외 창고 2개소

현장설명 시간 이외에는 창고 개방이 불가합니다.

개찰일시

2020. 4. 20.() 15:00

개찰장소

안동과학대학교 내 지정장소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아도 입찰참가는 가능하나, 첨부된 사진은 실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매각대상물의 상태 확인 등을 위하여 업체에서는 면밀히 검토 후 참가를 바랍니다. 낙찰 후 이의제기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2. 입찰참가 방법

  ○ 총액입찰(최고가낙찰제, 부가가치세포함)

    

3.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대리인 경우 (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 납입증명서, 재직증명서 각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제안금액의 5/100에 해당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실적증명서 1(발주처 발급 기성 실적증명서만 인정)

  ○ 확약서 1[서식2]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3]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 매각실적이 단일 계약 건 3백만원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등록 시 안동과학대학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1조 및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6조의2에 의거,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 당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을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하는 경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으로 대체됩니다. 다만, 입찰보증금이 계약보증금에 미달할 때에는 그 차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물품대금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전액을 현금으로 일시에 안동과학대학교에 완납하여야 합니다. (입금계좌는 추후 계약 시 안내)

  ○ 반출기한은 계약체결일(매각대금납부일)로부터 15일 이내이며, 분리작업을 이유로 지체할 수 없습니다. , 일 및 공휴일 반출 불가

  ○ 매각물품 인도장소 확인 및 물품반출 등에 대한 유의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물품반출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상하차비, 운송비, 계근비, 해체비용 등) 및 안전사고 발생책임은 매수자 책임이며, 반출과 관련된 제비용은 매수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아도 입찰참가는 가능하나, 첨부된 사진은 실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매각대상물의 상태 확인 등을 위하여 현장설명에 참가하여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낙찰 후 이의제기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현장설명은 안동과학대학교 실내창고, 실외창고에서 진행하며, 입찰자는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여물품의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기획행정처 조효민/054-851-3718)

    입찰자는 보관 장소에서 기기의 상태 등을 반드시 사전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는 매각물품의 상태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불용물품(전산기기)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는 것이 원칙이나, 본인이 아닐 경우에는 인감증명이 첨부된 위임장을 제출하여 인수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물품 인수 후 대학이 요청하는 지정된 HDD(하드디스크)의 개인정보 파기(천공) 등 보안요청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폐기 후 보안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매각대상물에 혼합되어 있는 부착물, 쓰레기 등은 낙찰자가 매각대상물과 동시에 반출하여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전산기기가 불용물품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매입한 기기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이유로 우리 대학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2020. 4. 13.

    

    

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