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휴학·복학 및 재입학, 전과 안내 | ||||||||||||||||||||||||||||||||||||||||||||||||||||||||||||||||||||||||||
---|---|---|---|---|---|---|---|---|---|---|---|---|---|---|---|---|---|---|---|---|---|---|---|---|---|---|---|---|---|---|---|---|---|---|---|---|---|---|---|---|---|---|---|---|---|---|---|---|---|---|---|---|---|---|---|---|---|---|---|---|---|---|---|---|---|---|---|---|---|---|---|---|---|---|
작성일 2024.07.19 | ||||||||||||||||||||||||||||||||||||||||||||||||||||||||||||||||||||||||||
작성자 사회관학생지원센터 |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
2024학년도 2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전과 안내
■ 휴학 안내 1. 온라인 휴학 신청기간: 2024. 8. 14.(수) ~ 2024. 8. 23.(금) 18:00까지 (일반휴학 및 미등록 휴학은 위 신청기간에만 가능) 2. 휴학신청방법(온라인) 가. SMART-TSM접속<http://smart.asc.ac.kr접속 후 프로그램 설치 > (신청메뉴: SMART-TSM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학적 - 휴학/복학신청) 나. 휴학신청 / 다. 첨부서류 업로드 / 라. 저장버튼 클릭
3. 휴학 안내 및 첨부서류
4. 휴학 시 유의 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 시 장학금 소멸. 나. 일반휴학의 경우 보호자 동의와 지도교수 상담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휴학 반려됨. 5. 군 입대 준비를 위한 일반 휴학 시 유의 사항 가. 학기 중이라도 입영통지서를 받으면 휴학 가능. 나. 수업일수 3/4이전 군 입대자가 입영휴학을 한 경우 복학시의 등록금은 입영휴학 학기의 등록금 으로 대체가능. 다. 수업일수 3/4이후 군 입대 할 경우 휴학전 시험, 과제물, 실습성적 등을 기준으로 해당학기 성적 평가할 수 있음. 라. 일반 휴학자가 군 입대시 군 입대 휴학으로 변경 신청하여야 함.
■ 복학 안내 1. 복학 신청 기간: 2024. 8. 14.(수) ~ 2024. 8. 23.(금) 18:00까지 (학기 개시 후 전역자는 위 기간 내 복학신청을 하지 못하더라도 수업일수 3/4이상 출석이 가능한 경우 복학가능) 2. 복학 신청 방법 가. SMART-TSM접속<http://smart.asc.ac.kr접속 후 프로그램 설치 > (신청메뉴: SMART-TSM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학적 - 휴학/복학신청) 나. 복학신청 / 다. 첨부서류 업로드 / 라. 저장버튼 클릭
3. 복학 안내 및 첨부서류
※ 유의사항 가. 복학 대상자 중 등록금이 “0원”인 대상자도 반드시 은행에서 수납필 하여야 함 나. 기숙사 입사 희망자는 함백생활관 (054-851-3526~9) 입사가능 여부 및 신청시간 확인 필요 다. 복학예정자가 휴학기간 종료 후 1개월이 넘도록 이유 없이 복학하지 아니한 경우 “학칙 제21조”에 의거 “제적” 처분 될 수 있음.
■ 재입학 안내 1. 재입학 신청 기간: 2024. 8. 5.(월) ~ 2024. 8. 23.(금) 18:00까지 2. 신청대상: 자퇴한자 또는 제적된 자로서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타 대학에 이중학적을 보유한 자는 제외) 3. 제출서류: 재입학원, 자퇴 및 제적 증명서, 최종학력 및 성적증명서 각 1통(재입학원은 본인 기재, 본인 및 보호자 도장날인) 4. 유의사항: 재입학 신청자는 교무처에 전화 문의 후 재입학 가능여부 및 수강 확인 필요 가. 신청절자
■ 전과 안내 1. 전과신청 기간: 2024. 8. 5.(월) ~ 2024. 8. 23.(금) 18:00까지 2. 신청대상: 재학생, 복학생 3. 제출서류: 전과신청서, 성적증명서 각 1통(본인이 기재, 본인 및 보호자 도장날인) 4. 유의사항: 전과 신청자는 교무처에 전화 문의 후 전과 가능여부 및 수강 확인 필요 가. 신청절차
■ 기타사항 1. 문의처: 교무처 (054-851-3617, 3565) - 휴학, 복학, 재입학, 전과 문의 2. 기숙사 문의: 함백생활관 (054-851-3526~9) 3. 등록금 문의: 기획행정처 (054-851-3719) 4. 장학문의: 기획행정처 (054-851-3706)
|